본문 바로가기
관련주 이야기/정치인 관련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11종목 총정리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8. 26.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11종목 총정리

 

홍준표 의원이 이번에도 대권에 도전을 하고 있죠. 이 때문에 홍준표 관련주나 홍준표 테마주들이 움직임등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대선에서는 홍준표 관련주나 대장주들이 큰 움직임이나 빛을 보지는 못했었죠. 현재에는 당내에서는 오히려 윤석열 후보보다 입지가 크게 느껴지는 점 등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생각합니다.

홍준표 의원은 검사 출신 정치인이며 모래시계 드라마의 검사로 잘 알려져있죠. 자세한 프로필 등은 나무위키나 다른 포털사이트에 정말 잘나와있으니 찾아보시면 될거같고, 아래에서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11종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11종목

*뭐하는 회사인지 실적이 어떤지는 직접 기업분석을 해보는게 가장 좋으며, 아래의 종목들은 종목 매수 권유나 추천주가 아님을 밝힙니다.

 

1.한국선재

한국선재는 영남권 신공항 관련주와 같이 움직이는 종목중 하나입니다. 과거 홍준표 의원이 정책인 밀양신공항 등의 연관성으로 관련주에 묶입니다.

 

2.동방선기

동방선기 또한 위의 한국선재와 같이 신공항 관련주로 움직입니다.

 

3.영화금속

영화금속 또한 위 한국선재, 동방선기와 같이 신공항 관련주로 움직입니다. 홍준표 의원이 과거 영남권 신공항을 추진하였죠.

 

 

4.두올

두올은 밀양시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홍준표 의원의 밀양 신공항 추진 정책으로 인해 홍준표 관련주로 편입되었습니다.

 

5.삼일

삼일은 지난 19대 대선 당시 홍준표 의원 유세지원 본부장을 맡은 강석호 전 의원의 아버지 강신ㅇ리이 삼일그룹 창업자이고, 아들 강승엽이 상무로 재직중이라 관련주로 묶입니다.

 

6.경남스틸

경남스틸은 창원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고, 경남스틸의 회장은 경남상공회의소협회장 등 지역 주요인사를 지냈습니다. 홍준표 의원이 경남 도지사 시절에 여러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교류가 있기에 관련주로 묶입니다.

 

7.보광산업

보광산업의 본사는 대구에 있습니다. 이는 홍준표 의원 지역구이기도 합니다. 계열 회사인 보광아스콘이 경북 고령에 아스콘 공장 및 토지를 보유하고 있어 관련주로 묶입니다.

 

8.홈센타홀딩스

홈센타 홀딩스는 위 보광산업의 최대 주주로 같이 묶입니다.

 

9.토탈소프트

토탈소프트는 최장수 대표이사가 경남 창녕 출신으로 홍준표 의원과 동향으로 홍준표 관련주에 묶입니다.

 

10.휴맥스홀딩스

휴맥스홀딩스의 회장인 변대규 회장이 홍준표 의원과 같은 경상남도 출신이며, 대구 영남고 출신으로 홍준표 의원의 고등학교 직속 후배입니다.

 

11.knn

KNN 은 부산 경남 지역을 기반으로 한 방송 기업입니다. 홍준표 의원이 과거 경남도지사를 역임하였고, 이에 관련주로 묶입니다.

 

홍준표 관련주 11종목
1.한국선재
2.동방선기
3.영화금속
4.두올
5.삼일
6.경남스틸
7.보광산업
8.홈센타홀딩스
9.토탈소프트
10.휴맥스홀딩스
11.KNN

 

마치며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언제나 정치 테마주를 하실때에는 기대 심리 싸움의 끝판왕이기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또한 관련주로 엮이는 이유가 너무나도 뜬금없기에 주의해야하며 정치테마주는 주가 되면 안되고 부가되어야할것입니다.

대선이 다가오게 된다면 정치테마주에 대해 모르고 있기 보다는 알고있는 것이 훨씬더 이득이 될거라 생각하며, 이런 정치테마주를 외면 하기에는 조금 힌든 부분도 있을듯합니다.

 

성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