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주 이야기/정치인 관련

윤희숙 관련주 대장주 핵심 4종목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7. 2.

윤희숙 관련주 대장주 핵심 4종목 

 

윤희숙 의원은 경제학자 출신의 정치인으로써 국민의 힘 소속 제 21대 국회의원입니다.

 

이런 윤희숙 의원이 대선 출마에 대한 선언문을 발표하면서 대선 출마에 발걸음을 내딛는 과정에 있습니다.

윤희숙 의원의 프로필을 살짝 살펴보면 1970년 생으로 올해 52세이며,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또한 파평윤씨에 거주지는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멤버스빌 입니다.

윤희숙 의원 학력을 살펴보면

 

정신여중

영동여고

서울대 경제학 학사 석사

컬럼비아대학교 경제학 박사

 

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정치 테마주에 엮이는 종목들은 학연 지연으로 엮이는 경우가 있기에 프로필을 대충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윤희숙 관련주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하시고 정보가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윤희숙 관련주 대장주

 

1.백광산업

-백광산업은 전해조 설비를 통하여 가성소다, 염산, 액체염소 등의 무기화학 제품과 솔비톨을 제조하는 업체입니다.

 

-2019년 3월 신규 사업으로 아산화질소 생산설비 준비를 완료하였으며, 해당 제품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의료용 마취제 및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공정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광산업 윤희숙 관련주 이유

-백광산업이 윤희숙 관련주로 묶이는 이유는 '김성훈 사장'이 컬럼비아 대학교 대학원 국제경영이론 박사를 취득한바 있고 윤희숙과 동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유유제약

-유유제학은 유한무역 주식회사로 설립되어 의약품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전문의약품 주력 회사입니다.

 

-신약 개량 신약 제네릭 의약품을 국내 병의원에 공급중에 있습니다. GMP생산 시설이 확보되어있고, 국내 제약기업에 제품을 납품하는 수탁사업과 동남아시아 등에 완제 전문의약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유유제약 윤희숙 관련주 이유

-유유제약 유승필 대표이사회장이 컬럼비아대학교 대학원 국제 경영이론 박사 취득을 하였는데, 이도 윤희숙과 동문이라 엮입니다.

 

3.세아제강지주

-세아제강지주는 강관 제조 및 판매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투자사업부문인 당사와 제조 및 판매 사업 부문인 세아제강으로 인적분할하였습니다.

 

-세아제강지주의 수입원은 자회사 등으로 부터 받는 배당수익과 세아브랜드 권리를 소유하며 사용자로부터 상표권 사용 수익을 수취하고 있으며, 향후 지주회사로서 기업가치 상승에 사업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세아제강지주 윤희숙 관련주 이유

-세아제강의 부사장이 컬럼비아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하여 동문임이 알려지면서 윤희숙 관련주로 묶입니다.

 

4.세아제강도 동일한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관심있게 지켜봐야할 글들

최재형 관련주 대장주 핵심 6종목

델타 변이 관련주 대장주 핵심 7종목

크래프톤 관련주 대장주 핵심 9종목

골프 관련주 골프관련 주식 핵심 6종목 정리

노바백스 관련주 대장주 핵심 5종목 만든 회사 임상 90%효능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종목 프로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