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주 이야기/정치인 관련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종목 프로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6. 12.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8종목 프로필  

 

대한민국의 정치인 국민의 힘 초대 대표인 이준석은 2011년 박근혜 당시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장에 의해 정계에 입문을 하게 됩니다.

 

현직은 국민의 힘 대표이며, 국민의힘 노원구 병 당협위원장, 한국독립야구연맹 총재, 클라세스튜디오 대표 입니다.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이준석 프로필

이준석 나이

이준석 나이는 1985년 3월 31일생으로 37세의 젊은 정치인 입니다.

 

이준석 고향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1가

 

이준석 거주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이준석 학력

서울과학고 졸업

하버드대 경제학과 , 컴퓨터과학 학사를 전공

 

이런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이준석 아버지

1.삼보산업 (대장주)

 

이준석 대장주로 꼽히는 종목입니다. 

삼보산업 일봉

삼보산업은 알루미늄 합금 제조 및 판매사업을 하는 업체입니다. 재용해를 통하여 생산된 동사의 합금제품은 대부분 자동차 부품 소재용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준석 아버지가 과거 삼보산업 자회사인 하이드로젠파워의 법정 관리를 맡은바 있어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로 엮입니다.

 

이 삼보산업은 가덕도 인근에 본사를 두고있다는 이유로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로도 꼽히는 종목입니다. 참고바랍니다.

 

 

 

2.넥스트아이

 

넥스트아이는 머신비전 기술을 활용하여, 각종 첨단 제품 또는 관련 부품의 외관검사를 하는 장비를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넥스트아이 일봉

주요제품인 편광 필름 검사장비와 BLU검사장비, 유리모서리 꺠짐 검사장비 등은 LCD 제품 또는 부품의 제조공정에서 활용중에 있습니다.

 

이준석 아버지가 과거 넥스트아이 감사위원으로 재직한바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이준석 관련주로 묶입니다.

 

 

이준석과 동문

3.휘닉스소재

 

휘닉스 소재의 경우 메탈페이스트 사업과 반도체 패키징용 숄더볼 사업 등을 하는 업체로 지속적으로 시장점유율 및 영업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기업입니다.

휘닉스소재 일봉

홍석현 중앙 홀딩스 회장 차남인 홍정희씨가 이준석위원과 같은 서울과학고 동문으로 엮입니다.

 

 

4.YBM넷

 

온라인 교육, 컨텐츠 제공 사업, 데이터베이스 사업 및 교육 서비스 사업을 하는 업체입니다. 

YBM넷 일봉

YBM넷의 민선식 사장이 이준석과 같은 하버드대학교 출신입니다.

 

 

5.벽산

벽산은 건축자재 상산 업체로 익산 공장을 비롯한 6개 공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단열재와 천장재, 외장재 등의 건축 자재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벽산 일봉

김성식 대표이사가 하버드 대학교 경영대학원 출신으로 같은 출신으로 엮이며

 

이는 윤석열 테마주로도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종목입니다.

 

 

6.태영건설

태영건설은 토목건축공사 사업을 하는 업체입니다. 지난해 토건시공능력평가순위 13위의 종합 건설업체이며, 토목사업과 건축사업, 주택 사업등을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태영건설 일봉

윤석민 대표이사가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 출신이라는 이유로 이준석 관련주로 묶입니다.

 

 

7.다날

다날은 소프트웨어 개발, 수출 및 판매를 하는 업체이며, 커머스 사업과 디지털콘텐츠 사업, 프랜차이즈 사업, 렌탈서비스 사업등을 하는 업체입니다.

다날 일봉

주요사업은 휴대폰 결제 서비스 사업입니다.

 

김동건 부회장이 하버드 로스쿨 출신이라는 이유로 이준석 관련주로 묶입니다. 

 

다날은 페이코인 원화마켓 철수로 인하여 투자에 대한 신중함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페이코인 시세 전망 업비트 원화마켓 철수 급락 다른 거래소는?

페이코인 시세 전망 업비트 원화마켓 철수 급락 페이코인이 업비트 원화 마켓에서 철수를 한다고 합니다. 페이코인은 다날의 자회사인 다날핀테크의 코인이죠. 이 때문에 페이코인의 시세

bokddong2.tistory.com

 

 

8.대성창투

대성창투는 중소기업창업자 및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와 창업투자조합의 결성 및 업무의 집행 등의 사업을 하는 업체입니다.

대성창투 일봉

김영훈 회장과 이준석이 하버드대학교 동문 이라는 이유로 이준석 관련주로 묶입니다.

 

 

마치며

 

항상 정치테마주에 대한 글을 적으면 정치테마주 투자시에는 유의해라는 말을 많이 하게됩니다. 

 

하지만 이런 정치테마주도 적절히 활용한다는 정치에 대한 부분, 전체적인 시장 보는 눈이 생기기에 정치인과 관련된 주식들은 잘 체크해두시면 좋습니다.

 

최근 국민의힘 이준석 의원 관련주가 전체적으로 움직임을 잘 보이고있고, 국민의 힘 6.11 전당대회 당대표 선거에 나선 이준석 후보가 전지역 연령층에서 1위를 하여 이준석 돌풍이 불고 있기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성투하세요

 

댓글